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동네예체능' 조타 "가수 데뷔, 정은지 보며 결심"

최종수정 2016.01.12 08:07 기사입력 2016.01.12 08:07

댓글쓰기

조타 / 사진=KBS2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조타 / 사진=KBS2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리동네예체능' 멤버 가수 조타가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인연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조타는 12일 방송될 KBS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예체능'의 '전국유도투어 2탄 경상도' 편에서 모교인 동지고등학교를 찾아 녹화 중 깜짝 고백을 했다. 조타가 유도선수에서 가수로 전향한 계기가 초등학교 동창 정은지 때문이라는 것.
조타는 "어느 날 음악방송에 초등학교 동창인 혜림(정은지의 본명)이가 나와서 인터넷 검색을 했다. 에이핑크 정은지라고 나오기에 내가 착각했다 싶었는데 친구를 통해 동창이 맞다는 걸 알게 됐다. 멋진 은지의 모습에 나도 가수가 되고 싶었다"며 수줍게 인연을 털어놨다.

이어 "음악방송에서 한 번 마주친 적이 있는데 너무 대선배님이라 말 한 번 못 걸어봤다"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조타는 정은지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얼굴을 붉히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우리동네 유도부의 조준호 코치도 선수시절 중국으로 경기를 갔을 때 걸그룹 원더걸스 혜림과 만났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고 전해진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