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정' 도경수·김소현 "우산키스, 기대해 달라"

최종수정 2016.01.04 17:46 기사입력 2016.01.04 17:46

댓글쓰기

도경수, 김소현. 사진=스포츠투데이DB

도경수, 김소현. 사진=스포츠투데이DB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도경수와 김소현이 영화 '순정' 속 우산키스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순정'(감독 이은희)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은희 감독과 출연 배우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박용우, 박해준이 참석했다.

이날 인터뷰 도중 '첫사랑'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범실(도경수)과 수옥(김소현)의 우산 키스 장면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에 도경수는 "우산키스 장면이 어떻게 완성됐는지 영화를 보지 못해서 정말 궁금하다"며 "제가 생각해도 중요한 장면이고, 이 장면이 정말 첫사랑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장면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김소현은 "우산키스 장면이 기억난다. 정말 예쁘고, 두 사람이 마음으로 통하는 부분이다.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로 2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