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청호나이스, 아기전용 정수기 출시…"23년 기술력 총 집약"

최종수정 2016.01.04 08:41 기사입력 2016.01.04 08: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청호나이스가 프리미엄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 워터티니(Baby's Water-Tiny)'를 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이에게 최고의 물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청호나이스의 23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했다.

베이비스 워터티니는 'KC마크' 47개 항목을 모두 통과한 국내 유일의 정수기다. 또 정수기 성능검사기관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았고,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도 획득했다.

청호나이스측은 "베이비스 워터티니는 보론(붕소) 포함해 KC마크 47가지 전 항목을 걸러내는 국내 유일의 정수기"라고 설명했다. 보론은 우리 인체에 오심·구토·설사·피부염 등을 일으킬 수 있고,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호르몬 감소와 같은 독성 증상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베이비스 워터티니는 6종 필터(SED PLUS, Double PRE, RO Membrane, PURE, POST, UV)의 7단계 역삼투압장식 정수시스템이 국내최초로 적용된 제품이다. 특히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까지 제거, 유해물질과 중금속 걱정 없는 가장 물을 제공해 준다.

물이 닿는 부품 하나하나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모든 부품은 유럽완구 안전기준(EN71-3) 및 미국 NSF, UL 인증을 받은 재질을 사용했다. 최근 급속도로 늘고 있는 피부질환 아토피와 관련해서도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까지 획득했다.
'제품의 슬림화'의 최근 정수기 트렌드도 반영했다. 폭 29㎝의 슬림한 사이즈에 작은 아기곰 형상의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주방 포인트 가전은 물론, 아이들까지 좋아할 디자인을 갖췄다. 또 분유 타는데 최적화된 온도와 물량 설정이 가능해, 초보엄마도 간편하게 분유를 탈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처음 1~3년까지 월 5만9900원에 사용하고, 4~5년차부터는 월 4만1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