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와 두 번째로 협업해 오는 23일부터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음료는 리치 티라떼 3종 및 리얼 후르츠티 2종 등 공차 핫메뉴 5종 중 2종과 르크루제 350ml 한정판 머그 1개를 1만9800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다. 르크루제 350ml 머그는 소장가치가 높고 희소성까지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후르츠 코랄' 350ml 머그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오직 공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후르츠 코랄은 공차 리얼 후르츠티 2종에 함유된 레몬과 자몽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미를 화사한 코랄빛에 담아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리치 그레이는 공차 리치 티라떼 3종의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모습을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그라데이션 효과로 구현해 프리미엄과 전통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달 23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상세정보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