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제 명품 동천어묵” 롯데마트 월드컵점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문승용]
<수제 명품 동천어묵>

<수제 명품 동천어묵>

AD
원본보기 아이콘

100% 생선살로 만든 명품 퓨전 수제어묵이 오는 17일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에 입점,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동천어묵은 부산에서 3대째 이어온 수제어묵 장인의 손맛과 전라도의 감칠맛이 더해졌다.
호남지역 첫 법인인 동천어묵은 깻잎·땡초 말이 등 12종의 야채어묵과 오징어·문어·새우 말이 등 해물 어묵, 베이컨·순대·녹두어묵 등 5종의 고기어묵이 있다.

또한 문어 등 6종의 고로케 어묵과 통새우 등 6종의 크로켓어묵, 정통일본식 가마보꼬 (찐어묵) 등 5종의 스페셜어묵도 갖추고 있다. 가마보꼬 어묵은 쪄서 구운 것으로 기름이 가미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당근·양파·대파 등 야채 어묵과 베이컨·닭가슴살이 들어간 육지어묵, 문어·오징어·새우 등 바다어묵 반찬 3종이 주부들의 찬거리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아울러 간식이나 한끼 식사로는 치즈·고구마·단호박 등 크로켓어묵과 어묵우동, 어묵탕, 어묵김밥이 제격이다.

특히 동천어묵은 약 40여 가지의 종류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밀가루와 조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식어도 쫄깃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동천수제 어묵은 최소 1만 5000원이며 광주지역에 한해 배달도 가능하다. 주문을 원할 경우 (062-523-7326)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동천어묵 김수언 대표는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수재어묵을 만들고 있다”면서“다양한 종류의 수제어묵을 개발해 소비자들을 찾아 가겠다”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