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수돌침대, 바퀴달린 미니-M 쇼베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수돌침대, 바퀴달린 미니-M 쇼베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건강침대 대표기업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는 쇼파와 침대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바퀴달린 'Mini-M 쇼베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장수돌침대의 2016년 신제품인 미니-M 쇼베드는 '침대는 반드시 헤드보드와 풋보드가 붙어있어야 하고 돌침대는 무거워서 이동이 힘들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간단한 소품을 이용,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이동캐스터가 장착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쇼베드는 쇼파와 침대(Sofa+Bed)로 사용 가능한 신개념 건강침대를 의미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전체 가구에서 1인 가구가 차지하는 비중은 27%를 넘었고, 오는 2035년에는 34.3%까지 늘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인 미니-M 쇼베드는 작은 공간에서 침대와 쇼파를 겸해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 할 수 있어 소형 주택을 선호하는 싱글족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사이즈 측면에서 기존 천연석의 면적은 70cm로 그대로 유지하고 가로폭을 81cm로 기존 싱글침대 사이즈에 비해 약 20cm 가량 줄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 쇼파로 사용할 때 쿠션 등을 이용하여 쉽게 기댈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Locking 기능이 있는 이동식캐스터를 장착해 손님방문 등 필요시에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심플함을 추구하는 모던스타일 제품이며 시각적으로 따뜻해 보이고 클래식한 멋을 선사하는 카멜 컬러의 스플릿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했다. 수면, 휴식과 인테리어 효과뿐만 아니라 명품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으로 만든 미니-M 쇼베드는 5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해 뜨끈한 천연석 온열 찜질도 가능하다.
김정수 장수돌침대 부사장은 "1910년 설립된 여행용 캐리어 업체 샘소나이트가 가방에 바퀴를 다는데 64년이란 세월이 걸렸지만 장수돌침대는 23년만에 돌침대와 흙침대에 바퀴를 달았다. 고정관념을 타파한 장수돌침대 미니-M 쇼베드는 주택의 소형화와 1인가구 증가추세에 발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건강침대의 장점과 쇼파의 편안함을 모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는 전화(1599-9988)에서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