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캠페인 제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
이 캠페인은 사료 구매 시 유기반려동물 입양센터에 100g의 사료를 기부하는 '100g의 사랑' 캠페인으로써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2013년부터 진행돼 올해 3년째를 맞는다.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는 제품 1개당 100g의 사료를 적립해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반려동물 입양센터에 기부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퓨리나 제품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