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브레댄코, 부산 신규 매장 오픈…지역 카페 창업자 지원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5.12.10 08:50 기사입력 2015.12.10 08:50

댓글쓰기

브레댄코

브레댄코


자연주의 카페 베이커리 ‘브레댄코’가 오는 1월 중순 부산과 부평 삼산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브레댄코는 부산 매장 오픈을 통해 수도권 외 지역에 베이커리 카페 창업과 카페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브레댄코는 이와 더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댄코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케이크 등 제품을 BC카드를 이용해 2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DC HEROES 피규어를 선물하고 있다. 최근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들의 연이은 성공과 '키덜트' 붐을 타고 이번 행사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이벤트는 내년 3월 개봉하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의 예고편이 미리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등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을 브레댄코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다. 여기에 올림픽 2연패에 빛나는 스피드스케이팅의 여제 이상화 선수가 함께 브레댄코 홍보에 나서면서 그야말로 '영웅의 귀환'이라는 주제에 걸맞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브레댄코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우리땅 우리재료’ 시리즈로 딸기, 사과, 옥수수, 단호박에 이어 상큼한 맛과 건강한 비타민C가 가득한 '제주 감귤' 시리즈를 내놓아 고객들의 니즈와 새로운 트렌드를 만드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베이커리 카페ㆍ카페 창업 등 브레댄코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read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