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아제약, 한적에 박카스 3만병 후원

최종수정 2015.12.08 13:29 기사입력 2015.12.08 13: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아제약(대표이사 이원희)은 대한적십자사에 피로회복 드링크 '박카스' 3만병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 5일 유엔(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박카스, 풀려라 자원봉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번에 지원된 박카스는 전국 14개 지사로 전달돼 자원봉사자들에게 돌아간다.
동아제약 본사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취약계층 대상에게 배달한 밑반찬을 조리하고 있다.

동아제약 본사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취약계층 대상에게 배달한 밑반찬을 조리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또 회사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희망나눔봉사센터 서울 종로중구지역본부에서 50가구의 밑반찬을 조리해 박카스와 함꼐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직접 배달하는 활동을 벌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가 피로한 사람들의 곁에서 그들의 피로를 풀어주고자 노력해 왔듯이 자원봉사자들은 우리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땀 흘리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자원봉사자에게는 도움을 베푸는 힘이 되고, 우리 사회에는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도 건강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위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행사, 경제적 지원처럼 회사 차원의 공익 활동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자원봉사 등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