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진짬뽕’ 판매 1000만개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짬뽕시장 선점효과에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호평 이어져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오뚜기는 지난 10월 선보인 ‘진짬뽕’이 출시 50여일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15일 출시한 오뚜기 진짬뽕은 출시 초기 전국의 주요 매장에서 소비자 시식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했다. 제품을 접해 본 소비자들이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와 다양한 SNS 채널에 시식후기, 제품평가에 대한 글을 게재하면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슈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뚜기 진짬뽕 출시 이후 SNS 의 진짬뽕 관련 글은 매 주차 급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며, 지난11월14일부터 방영된 황정민의 오뚜기 진짬뽕 TV 광고도 SNS에 약 400만명이 노출시키는 등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오뚜기는‘진라면’과 ‘진짜장’을 연계해 진짜 진짜 맛있는 오뚜기 ‘진진진’ 이벤트를 지난 11월29일까지 진행해 총 1200여명에게 여행상품권 300만원, 울트라북, 스마트와치,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중국집의 대표메뉴인 짬뽕의 맛을 살린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시식행사는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