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오뚜기는 지난 10월 선보인 ‘진짬뽕’이 출시 50여일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진짬뽕 출시 이후 SNS 의 진짬뽕 관련 글은 매 주차 급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며, 지난11월14일부터 방영된 황정민의 오뚜기 진짬뽕 TV 광고도 SNS에 약 400만명이 노출시키는 등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오뚜기는‘진라면’과 ‘진짜장’을 연계해 진짜 진짜 맛있는 오뚜기 ‘진진진’ 이벤트를 지난 11월29일까지 진행해 총 1200여명에게 여행상품권 300만원, 울트라북, 스마트와치,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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