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교상현 꿈에그린' 639가구 분양…저층 특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한화건설은 오는 30일 경기 용인시 수지로 일대에 들어서는 ‘광교상현 꿈에그린’의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지하 3층 지상 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20㎡, 639가구 규모다. 84㎡A 520가구, 84㎡B 84가구, 89㎡ 8가구, 92㎡ 16가구, 120㎡ 11가구다. 89㎡ 이상은 저층 특화다.
내년 초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성복역과 상현역 사이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 단지다.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다.

광교 이마트, 광교 롯데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이 인근에 있으며 원천호수, 신대호수 등이 가깝다. 인근의 광교상현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도 접근하기 쉽다.

혁신학교인 매봉초교가 배정이 되었으며, 인근에 상현중(혁신학교), 상현고, 서원중, 서원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 내에 물빛 정원, 풀향기 정원, 카사 파크, 피톤치드 정원 등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한다. 특히 국제규격 축구장의 1.3배 규모인 어린이공원이 아파트 단지와 접한 위치에 함께 준공된다.

모든 가구가 남향위주(남동향, 남서향)로 배치하며 주차장의 약 70%를 광폭주차장으로 설계했다. 미래형 전기차 충전소가 설치되며 에너지 절약형 창호 설계와 단열설계를 적용한다.

1층에위치한 120㎡ 11가구는 복층 구조의 평면을 제공한다. 하부층을 다용도 스튜디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1층과 2층에 위치한 전용 89·92㎡의 경우는 거실의 크기를 더 넓힌 저층 특화 평면을 선보인다.

한화건설 조민기 분양소장은 “광교상현 꿈에그린은 신분당선 개통의 수혜 단지일 뿐만 아니라 광교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와 광교산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을 갖췄다”며 “견본주택 오픈 전이지만 하루 평균 수백여 통의 문의 전화가 오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청약은 11월 첫째 주부터 진행하며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문의는 1544-6500으로 하면 된다.
조감도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