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지윤, JYP 나간 이유는? "성형수술 권유…날 원하지 않았다"

최종수정 2015.10.27 09:59 기사입력 2015.10.27 09:59

댓글쓰기

박지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박지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지윤이 오랜시간 몸 담았던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이유를 밝혔다.

박지윤은 과거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해 JYP와의 불화설에 입을 열었다.
박지윤은 "너무 열심히 뛰어왔는데 식구처럼 생각하지 않아 개인적으로 섭섭한 마음이 있었다"며 "재계약 이야기도 오갔지만 자연스럽게 안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MC 김영철이 "난 거기서 붙잡는데 지윤 씨가 안하는 줄 알았다"고 하자 박지윤은 "별로 원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박지윤은 "그때 엔터테인먼트가 합병한다, 안 한다 혼란스러웠던 시기였다"며 "당시 나도 어느 정도 알려진 사람인데 소속사 대표가 얼굴 수술 하라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네 스스로 나가라는 의도였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박지윤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내숭백단 호박씨로 등장했다.

박지윤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것이 '성인식'인데, 그 때 모습이 아직까지도 남아있다"면서 "그것을 뛰어넘는 박지윤의 음악이 나왔으면 한다"고 밝히며 무대를 마쳤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