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장흥합창단, 깊어가는 가을을 노래하다

최종수정 2015.10.20 14:29 기사입력 2015.10.20 14:29

댓글쓰기

장흥합창단

장흥합창단

썝蹂몃낫湲 븘씠肄

"22일 장흥문화예술회관서, 일곱 번째 정기연주회 개최"
김득숙 단장 “장흥의 자연과 순박한 삶을 표현, 관심가져 달라”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합창단(단장 김득숙)이 오는 22일 오후 7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일곱 번째 정기발표회를 개최한다.
안윤순 외 12명의 여는 춤으로 막을 올리는 이날 공연은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아이의 마음 빛깔로’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1부 무대는 ‘동요모음곡’과 ‘봄 여름 가을 겨울’, ‘산골학교’등의 동요로 구성된다.

이어 백형종 단원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독창과, 김익수 외 3명의 ‘축제의 노래’가 남성중창 공연이 펼쳐진다.
2부는 ‘벗이여! 꿈깨어 내게오라’라는 주제로 ‘꿈길에서’외 3곡이 준비돼 있다. 찬조공연으로는 조원택 외 10명의 퓨전난타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3부 무대는 ‘산그림자 아래 고향집 꽃등불’을 주제로 ‘향수’외 3곡을 합창한다.

김득숙 단장은 “정남진 장흥의 아름다운 자연과 그 안에서 순박하게 살아가는 장흥사람들의 정겨운 삶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역민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