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섬, '시리즈 1 to 10 스웻 컬렉션' 단독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가을 신상품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패션전문기업 한섬 은 오는 3일부터 해외 의류브랜드 편집매장인 ‘톰그레이하운드’에서 국내 브랜드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시리즈 1 to 10'(SERIES 1 to 10) 스웻 컬렉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배우 유아인을 포함한 다양한 예술가들이 참여해 독창적인 디자인 창작 활동을 펴는 모임으로, 지난 7월부터 ‘톰그레이하운드’를 통해 국내에서 독점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F/W 시즌 신상품으로 판매되는 ‘시리즈 1 to 10 스웻 컬렉션’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버건디, 그레이 컬러를 더하고 등 부분의 패치를 인공피혁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여름 구매고객을 분석한 결과 여성 고객이 약 30%를 차지한 것을 반영해 이번 시즌에는 맨투맨 티셔츠 외에도 여성 고객을 겨냥한 ‘크롭형 디자인(허리 라인까지만 오는 짧은 티셔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그날의 감정을 입자는 콘셉트로 기획된 ‘시리즈 1 to 10’이 큰 인기를 끌면서 여성 라인도 추가하게 됐다”며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8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톰그레이하운드’는 지난 2008년 3월 문을 연 해외 패션 편집매장으로 외국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과 프랑스·이탈리아·영국 등에서 유행을 주도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