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식사하셨어요' 추자현, 연인 우효광 언급 "맛있는 음식 먹으며 생각 많이 나"

최종수정 2015.09.27 11:38 기사입력 2015.09.27 11:38

댓글쓰기

식사하셨어요.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식사하셨어요.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추자현이 연인 우효광을 언급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SBS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추석을 맞이한 두 가족을 찾아가 특별한 사연을 듣고 한 끼를 선물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 부부에게 식사를 대접했던 추자현은 "과연 나도 나중에 저 나이가 됐을 때 옆 에 있는 내 사람에게 저렇게 신뢰를 주면서 살 수 있을까 싶었다. 굉장히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가 나와서 이렇게 부담 없이 자기 이야기도 하면서 남의 이야기도 듣는 프로그램은 정말 많지 않다. 그런데 그 프로그램을 만났기 때문에 내가 내 이야기도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제작진은 추자현에게 '중국에 가서 그 분께 어떤 여행이었다고 말하고 싶으냐'고 물었고 추자현은 "꼭 너와 가고 싶은 여행이었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추자현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데 생각이 많이 나더라. 한국의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한국을 자랑스럽게 여기게 하고 싶다"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식사하셨어요'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