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종합 추석선물세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실속 있는 구성에 디자인의 혁신과 차별화로 선물의 가치 높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8일 추석을 맞아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의 의미를 더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애경은 추석선물세트에 국내 최초로 청각장애 캘리그라퍼 송은주 작가와 발달장애 화가 신동민 작가 등과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희망세트’는 종합선물세트로 어머니와 고국에 대한 애틋한 서정이 담긴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 시구를 손으로 그린 그림문자로 소통하는 송은주 작가의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해 선물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고 가족과 고향에 대한 사랑과 서정적 감성을 담았다.

‘다정세트’는 지함형 종합선물세트로 장애인 아티스트의 작업공간 ‘시스 플래닛’(SYS PLANET) 소속 신동민 작가의 작품을 담아 이 작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
애경은 세계적인 거장의 명화를 담은 추석선물세트로 디자인 경쟁력과 선물의 가치를 한층 높인 명화 추석선물세트도 출시했다.

대표적인 명화 추석선물세트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고흐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과 ‘붓꽃이 있는 아를 풍경’ 등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클로드 모네가 죽을 때까지 그렸다는 ‘수련’, 사랑의 이미지를 전하는 구스타브 클림트의 ‘키스’, 추상의 탄생이라는 미술사의 혁명을 이뤄낸 바실리 칸딘스키의 ‘노랑, 빨강, 파랑’ 등을 담아 추석선물세트에 예술적인 감성과 힐링을 담아 선물할 수 있다.

애경은 마릴린 먼로를 디자인에 담은 ‘마릴린 먼로 콜렉션’도 출시했다. 애경 마릴린 먼로 콜렉션은 블랙, 골드, 퍼플 등의 세련된 컬러감과 디자인을 통해 뷰티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정서와 마릴린 먼로 영화를 보고 자란 30~40대 중년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고풍스러움까지 갖춰 받는 이의 취향과 연령대를 고려한 맞춤형 선물세트로 제격이다.

이밖에도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움을 담은 선물세트와 세계적인 셀러브리티 조지클루니, 니콜 키드먼 등의 예술작품 재능나눔을 담은 WIT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보다 품격 있는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도 마련했다. 농협 한삼인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흑미, 보리, 강낭콩, 귀리, 현미 등의 ‘천연씨앗 콤플렉스’ 처방으로 한방 특유의 기능성을 높인 한방 뷰티브랜드 ‘현’(賢)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 외에도 주방세제 선물세트인 ‘순샘 셰프의 선택’과 핸드로션으로 구성된 ‘마릴린 먼로 로션 콜렉션(by. 샤워메이트)’ 등 다양한 구성의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