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디애니박스-셀마의 단백질 커피’ 상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동구 암사3동, 4일 명덕초등학교서 제2회 바위절 돗자리영화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동구(구청장 이해식) 암사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4일 오전 7~9시 명덕초등학교(강동구 양재대로 156길 11)에서 ‘제2회 바위절 돗자리영화제’를 연다.

이번 영화제는 지역주민과 문화 공유로 아름답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고자 암사3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강동구 마을만들기 사업에 제안하여 선정됨에 따라 이뤄진 것.
암사동 지역은 신라시대 때 9개의 절이 있어 구암사라 하고 속칭 바위절(한자명 암사(岩寺))이라고 불린 데서 착안, 지역주민이 '바위절 돗자리영화제'라는 명칭이 정해졌다.

이날 상영하는 영화는 '인디애니박스-셀마의 단백질 커피'로 영화 3편(원티드, 사랑은 단백질, 무림일검의 사생활)을 하나로 묶은 옴니버스 애니메이션으로 모든 연령을 아울러 마음을 간질이는 짧고 굵은 3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바위절돗자리 영화제 포스터

바위절돗자리 영화제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원티드’는 우리나라 정치상황을 풍자한 미스테리 스릴러, ‘사랑의 단백질’은 세명의 자취생이 통닭을 시켜먹는 과정을 통해 웃기지만 시원하게 웃을 수 없는 씁쓸한 유머를 담고 있다.

‘무림일검의 사생활’은 마음을 울리는 아름다운 노래선율이 인상적인 애니메이션이다.
구 관계자는 “영화 상영에 앞서 식전공연으로는 음악동호회 재능 기부로 기타와 팬플릇 공연도 진행된다. 가을의 문턱인 9월 첫 번째 금요일 밤, 온 가족이 돗자리 하나 챙겨들고 예술을 감상의 시간을 가져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