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씨유(CU)는 유통업계 최초로 믹스 커피를 간편하게 원하는 양만큼 즐길 수 있는 ‘CU 믹스커피 1L’ 자체브랜드(PB)음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CU 믹스커피 1L는 1회용 믹스 커피 약 10잔 분량으로 (100ml·1잔 기준) 가격 또한, 일반 NB (제조사 브랜드) 상품보다 약 30% 이상 저렴한 ml 당 2.6원 (1리터·2600원)으로 국내 최저가다.
한편, CU(씨유)의 대표적인 대용량 PB음료인 ‘CU 빅요구르트(270ml, 1250원)’는 매달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액상 발효유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에는 용량을 대폭 늘린 ‘CU 빅요구르트 XXL 사이즈(450ml)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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