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령수앤수·앨빈, 안나수이 헤어 스프레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와 앨빈이 공동 협력해 탄생시킨‘안나수이 헤어 에센셜컬 스프레이4종’이 출시됐다.

양사는 지난해 10월 안나수이 헤어제품의 공동개발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10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제품출시에 맞춰 지난 22일 안나수이플래그쉽 스토어 청담점에서는런칭파티가 진행됐으며, 이번 런칭파티를 시작으로 7월 말 TV홈쇼핑 브랜드 런칭, 인터넷몰, 드럭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플로라자스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 4가지의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잦은 스타일링과 헤어를 손상시키는 여러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공급 및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준다.

수분에센스와 영양오일을 한번에 담았고 네 가지 단백질, 진주추출물, 아미노산컴플렉스의 수분에센스로 모발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 등 네가지 영양오일이 모발 겉을 코팅하듯이 감싸줘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손상 모발(큐티클)개선, 열기구에 의한 손상개선 및 1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하여 효능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안나수이가 직접 디자인, 개발, 마케팅, 유통에 참여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BTS 진에 맘대로 '뽀뽀'…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