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 정준하, 알고보니 래퍼 빈지노와 동문?…빈지노 반응 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준하.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정준하.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 정준하와 래퍼 빈지노가 만나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무도가요제' 무대에 오를 여섯 팀이 서로의 파트너와 함께 곡 작업에 대해 논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하는 발라드에 강한 윤상에게 “힙합을 해보고 싶다”며,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이에 윤상은 서울대 동문인 빈지노를 찾아가 도움을 구하라고 말했고, 정준하는 서울대 동문이란 말에 “사람들이 오해할 수 있다”며 머쓱해하며 일리네어를 찾았다.

일리네어의 빈지노는 정준하에게 같은 학교 동문이 아니냐며 반겼고 정준하는 “학교 사칭한다고 욕먹을까봐”라고 말문을 연 뒤에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출신”이라고 언급했다.
서울대학교 출신인 빈지노는 “친구들에게 몸 아플 때 들르라고 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러자 정준하는 “그게 아니라 식품 최고경영자 과정이다”고 말했고 빈지노는 “그럼 배고플 때 들르라고 하겠다”고 농담을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선정적 퍼포먼스 논란' 가수 화사 공연음란죄 무혐의 팬들이 트럭시위하고 지면광고까지…김호중에게 무슨 일이 재혼 전제 교제 중 만남 기피하면…돌싱남 "어장관리 중인가"

    #국내이슈

  • "내 아들 보여줘" 머스크와 세 자녀 낳은 가수, 친권 확인 소송 "여학생 60여명 '사지마비' 증세 나타나"…의문의 괴질 발병한 케냐 방콕 총기 참사 용의자는 14세 소년…"비디오게임 중독"

    #해외이슈

  • "탕!" 소리에 아수라장…한국인BJ 방송 중 우연히 담긴 태국 총기참사 조민 "성형 한 군데도 안 했다…정치엔 관심 없어" [포토] 추석, 설레는 고향길

    #포토PICK

  • '27인치 통합형 디스플레이'..제네시스 GV80, 실내 싹 바뀐다 인도 딜러가 뽑은 '만족도 1위' 국산차 브랜드는?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한센병 환자들의 어머니 마가렛·마리안느 간호사 [뉴스속 용어]美 의회 뒤흔든 ‘프리덤 코커스’ [뉴스속 인물]美 역사상 처음으로 해임된 하원의장, 케빈 매카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