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쟈뎅, 대용량 ‘까페리얼’ 블루레몬ㆍ청포도 에이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대비 사이즈 약 30% 늘려 대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쟈뎅은 테이크아웃 전용 음료 브랜드인 ‘까페리얼’의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제품을 250㎖의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쟈뎅 까페리얼의 대표적인 과즙음료인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는 각각 2013년과 2014년에 출시돼 약 800만개 가량 판매된 제품이다. 쟈뎅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두 인기 제품의 파우치팩 용량을 확대해 출시했다.

까페리얼 블루레몬에이드는 이스라엘산 프리미엄 레몬과즙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에메랄드 푸른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까페리얼 청포도에이드는 이탈리아산 포도과즙을 이용해 청포도 본연의 향긋한 풍미와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쟈뎅 까페리얼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대용량 제품은 전국 세븐일레븐 및 온라인 쟈뎅샵(www.jardin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전용 얼음컵을 포함해 1500원이며, 세븐일레븐에서는 7월 한 달 간 1000원에 할인판매 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