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간 제품 아이디어 회의·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참여
농심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창의력과 재미로 농심의 마케팅 활동에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16일 최종 인원이 선발된다.
농심 펀스터즈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 제품 아이디어 회의,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농심의 현직 마케팅 직원이 멘토로 참여, 이들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활동 기간 중에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 및 개인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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