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칭다오, '양꼬치엔 칭다오' 광고 조회수 150만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음식과 함께 마실 때 더 맛있는 칭다오 맥주 매력 전파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칭다오(Tsingtao) 맥주의 '모두가 좋아하는 칭다오!(Everybody likes Tsingtao!)' 신규 광고 영상이 연일 화제다.

칭다오는 지난 5월 유행어 '양꼬치엔 칭다오'를 히트시킨 정상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공개한 신규 광고 영상이 3주만에 조회수 150만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광고에서 정상훈은 특유의 어설픈 중국어와 예능인의 끼를 마음껏 발산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성대모사로 음식과 함께 마실 때 더욱 맛있는 칭다오의 청량하고 산뜻한 맛을 표현했다.

특히 정상훈은 긴 무명 기간을 딛고 올 상반기 양꼬치엔 칭다오라는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실제 칭다오 국내 1호 모델 발탁에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

칭다오는 올해로 출시 112주년을 맞이한 아시아 대표 맥주로, 국내에는 2000년 처음 론칭했다. 칭다오만의 은은하게 퍼지는 자스민 향과 깨끗하고 청량한 맛은 음식과 함께 즐길 때 궁합이 좋아 반주 문화가 발달한 국내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칭다오 광고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singtaokorea)과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iS-2i_2ycNk)를 통해 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