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럭키슈에뜨, 온라인 전용상품 출시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럭키슈에뜨가 공식 홈페이지(www.luckychouette.co.kr)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상품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이번 시즌부터 지속적으로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럭키슈에뜨가 온라인 충성고객과 새로운 고객 유입을 위해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으로, 럭키슈에뜨만의 발랄한 감성은 유지하면서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럭키슈에뜨의 ‘유쾌한 요일 티셔츠’는 우울한 월요일부터 불타는 금요일까지, 요일에 따라 변하는 기분을 표현할 수 있는 반팔 프린트 티셔츠이다. 단순한 티셔츠지만 럭키슈에뜨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프린트로 요일에 따라 변하는 나의 느낌을 위트 있게 표현할 수 있다. 가격은 7만8000원.

럭키슈에뜨 트레이닝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헬스 트레이닝과 같이 실내 운동이나 간편한 평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트레이닝 점퍼와 스웨트셔츠, 팬츠를 비롯해 요가 팬츠와 요가 탑 등 총 7개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트레이닝 라인 또한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 매치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럭키슈에뜨만의 디테일을 살려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럭키슈에뜨는 지난해 9월에 온라인 패션 웹진 ‘셋슈에뜨’를 발간한 바 있다. 럭키슈에뜨의 최신 소식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 모델들의 데일리 룩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