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후레쉬 한정판 앞세워 '블루마케팅' 돌입…新 TV CF '레디 포더블루편' 방영
또한 신규 TV광고 '레디 포더 블루(Ready for the blue)편'도 방영할 예정이다.
카스블루캔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신규 TV광고 레디 포더 블루편은 카스가 블루컬러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짜릿하게 물들인다는 내용으로 더운 열기를 블루 카스캔과 함께 날려버리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았다.
레디 포더 블루편은 맥주의 신선함을 강조했던 지난 광고인 후레쉬니스(Freshness)의 후속 광고로 카스후레쉬가 이번 여름 펼쳐갈 카스블루 썸머 캠페인의 신호탄이라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