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스크팩 전성시대…내 피부에 딱 맞는 팩 고르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스타리프트 팩

아스타리프트 팩

AD
원본보기 아이콘

마스크팩, 대표적 홈케어 아이템 각광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 뷰티 아이템 중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마스크팩이다. 바쁜 일상생활 속 오염된 공기와 건조한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대표적인 홈 케어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마스크팩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인기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 보다는 내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팩을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얼굴이 당기고 생기를 잃은 건성 피부=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건조증이 심해지고, 더 나아가 잔주름 및 피부 노화가 가속화되기 때문에 건성 피부는 수분 충전에 더욱 힘써야 한다.

아스타리프트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35ml 달하는 에센스 한병의 수분 보습력과 에너지를 그대로 담았다. 일주일에 한 번만 사용해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업시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휴식을 돕는 다마스크 로즈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겸 할 수 있다.
◆피지 분비가 왕성하고 블랙헤드가 고민 인 지성 피부=날씨가 더워지면서 피지 분비가 왕성해 블랙헤드가 잘 생기는데, 이 블랙헤드를 그냥 방치할 경우 모공이 자연스럽게 넓어질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 하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키트’는 자극 없이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제거해 반짝이고 매끈한 코를 만들어주는 오리지널 2스텝 전용 마스크팩이다.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등록된 성분이 물리적인 자극 없이 부드럽게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주고 피지를 불려 쉽게 빠져 나오도록 도와준다. 블랙헤드 개선 후 제2 마스크를 사용해 모공을 수축시키면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

◆늘어진 모공,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 피부=네이처리퍼블릭의 목화 솜털을 사용한 ‘장섬유 시트 마스크’는 목화씨 표면의 부드러운 솜털을 가늘고 길게 뽑아낸 것으로 수분 흡수성과 보유력이 뛰어나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에센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 해 준다.

총 10종으로 구성 된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마스크’는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늘어진 모공이나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생겼다며 사과와 티트리 성분을 추천한다.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된 사과 추출물이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티트리 성분이 향균 작용을 도와주며,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자극 없이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