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호, 하트 포 아이 기부티셔츠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셔츠 판매 수익금, 시작장애 어린이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구호 티셔츠 사고, 시각장애 아동에게 빛을 선물하세요."

삼성물산 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오는 1일부터 선보인다.
구호의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줘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2006년에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캠페인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되는데, 현재까지 총 269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수술을 받았다. 올해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환아(필리핀 환아)의 각막이식수술도 지원했다.

캠페인에는 평소 아트작업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윤은혜와 가수 나얼, 인테리어디자이너 양태오가 티셔츠의 디자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최근 육아예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방송인 슈와 임효성 부부, 농구선수 강병현과 미스코리아 박가원 부부가 화보촬영에 참여해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 상품은 5월1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 및 비이커 플래그십스토어,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http://www.fashionpia.com), 비이커 온라인몰 (http://www.beakerstor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구호는 오는 5월8일과 9일 양일간 가로수길 '일모(ILMO)'에서 '하트 포 아이'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윤은혜, 나얼, 양태오 세 아티스트가 디자인에 참여한 상품은 팝업스토어에서만 한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