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U대회, SNS응원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NS응원캠페인 ‘아자아자!광주U대회’

SNS응원캠페인 ‘아자아자!광주U대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플래시몹 등 다양한 활동"

[아시아경제 노해섭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윤장현·김황식)가 대회 붐 조성을 위해 온라인상에서 SNS응원캠페인 ‘아자아자!광주U대회’를 진행한다.
조직위는 U대회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성공적인 대회개최의 염원을 담은 응원의 메시지를 모으기 위해 SNS응원캠페인을 대회 종료 시까지 실시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플래시몹 등의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다.

먼저, 페이스북 등 SNS채널에서 진행되는 온라인이벤트를 27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SNS채널을 통해 광주U대회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등록해주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SNS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대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오는 30일 전남대학교를 시작으로 광주, 전남·북 8개 대학 및 대중밀집지역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코트 ‘누리비’의 스티커를 무료로 배포하고, 현장에서 응원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응원캠페인 동참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플래시몹도 진행할 예정이다. U대회의 대학생서포터즈와 온라인서포터즈가 참여해 서울 명동 등에서 거리 퍼레이드를 펼치며, 대회홍보와 함께 캠페인 참여를 호소할 계획이다.

송승종 조직위 홍보부장은 “온라인매체는 가장 중요한 홍보수단으로서, 이를 통한 광주U대회의 범국민적 관심 및 참여확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SNS응원캠페인을 통해 성공적인 대회개최에 대한 국민들의 바람과 기대를 모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조직위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wangju2015), 트위터(https://twitter.com/2015Universiade),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2015gwangju)와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nuribi_2015universiade/)등의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하는 응원캠페인 및 온라인서포터즈 운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극대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