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잡플래닛, 전국 대학생에게 정보 무료제공 “취뽀하세요”

최종수정 2015.03.25 08:23 기사입력 2015.03.25 08:23

댓글쓰기

잡플래닛, 학교 이메일 계정 인증한 전국 대학생에게 정보 무료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업정보포털 잡플래닛이 전국 대학생에게 기업 정보를 무료로 공개한다.
잡플래닛(www.jobplanet.co.kr)이 기업 리뷰와 연봉, 면접질문 등 잡플래닛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전국 347개 대학생에게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학교 이메일 계정을 가진 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 즉시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이메일 계정이 없거나 추가로 열람을 원하는 대학생은 잡플래닛 관리자 이메일로 신청하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잡플래닛은 제휴를 맺은 고려대와 경기대 학생에게 기업 정보를 지난 9일부터 공개했다. 이후 여러 대학교에서 요청이 쇄도해 이를 전국으로 확대한 것이다.
윤신근 잡플래닛 대표는 "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전국 대학생들에게 정보를 공개하기로 했다"면서 "잡플래닛에서는 기존에 채용 사이트에서 볼 수 없던 기업 사내 문화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유용하게 사용해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잡플래닛은 해당 기업의 전·현직 임직원이 직접 작성하고 평가한 기업 리뷰와 연봉정보, 면접정보 등을 제공한다. 특히 구글코리아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보스턴컨설팅그룹(BCG), 베인앤컴퍼니, 맥킨지 등 접하기 어려운 외국계 기업의 정보도 제공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