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랩몬스터 P.D.D, 힙합거장 워렌지와 콜라보…"후회하게 만들 것"

최종수정 2015.03.06 09:38 기사입력 2015.03.06 09:38

댓글쓰기

랩몬스터 P.D.D, 힙합거장 워렌지와 콜라보…"후회하게 만들 것"

랩몬스터.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랩몬스터.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랩몬스터와 워렌지(Warren G)의 콜라보 음원 P.D.D'(Please don't die)가 공개돼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탕소년단 랩몬스터와 90년대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워렌지의 노래 'P.D.D (Please don't die)'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됐다.

'P.D.D'는 웨스트 코스트 느낌의 비트로 워렌지 특유의 서부 힙합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이나믹한 랩을 감상할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랩몬스터와 워렌지가 LA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인서트 영상이 담겨있어 한편의 스트릿 뮤비 같은 세련된 영상을 완성했다.
랩몬스터는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실력으로 모든 것을 증명하고 나를 얕봤던 사람들을 후회하게 만들 거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랩몬스터 워렌지 콜라보 곡을 들은 누리꾼들은 "랩몬스터 P.D.D, 너무 좋다" "랩몬스터 P.D.D, 대박" "랩몬스터 P.D.D, 들을수록 좋다" "랩몬스터 P.D.D,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