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뷰티·잡화 상품 편성 늘려 “화이트데이 선물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디스크럽, 리파캐럿 등 뷰티 제품 외에도 '클럽 노블레스'를 통해 해외명품 잡화도 판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현대홈쇼핑 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성고객 및 아내, 연인에게 선물하려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우선 9일 오후 2시40분부터는 ‘데메테르 스파 크림 스크럽’을 방송한다. 150㎖ 스크럽 제품 6개와 페이션 스크럽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몸에 물을 묻힌 후 적당량으로 원하는 부위에 롤링 마사지를 하고 흐르는 물로 씻어내면 되는 제품으로 피부 영양과 보습은 물론 불가리안 로즈, 국화, 석류, 화이트머스크 등 데메테르 브랜드의 향기까지 느낄 수 있다.

10일에는 오전 11시40분부터 2시간동안 해외명품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 노블레스’를 통해 스텔라 매카트니, 헤리티지, 에트로 등 해외명품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텔라 매카트니 숄더백, 헤리티지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 에트로 헤리티지 토트백 등을 판매한다. 헤리티지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는 캐시미어 100%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차콜그레이, 체리핑크, 민트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12일에는 론칭부터 23회 전량 매진된 ‘리파캐럿’을 판매한다. 밤 10시45분부터 70분동안 방송될 예정이며,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태양전자판을 통해 빛을 모아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안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과 일시적인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얼굴 외에도 팔, 다리, 어깨 등 뭉친 근육을 푸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

문형국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편성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성고객을 잡기 위한 뷰티, 잡화를 평소 대비 10% 가량 늘렸다”며 “남성고객들이 아내, 연인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경우 뿐만 아니라 최근 셀프 기프팅족(Self-gifting族)이 늘어나면서 여성고객이 직접 자기를 위한 상품을 구매하는 사례도 많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모바일앱에서 방송상품을 구매시 10% H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고 있으며, 모바일앱 신규다운로드 고객에게는 7% 플러스 쿠폰을 주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