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테크,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첫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리아테크,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첫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오는 8일 오전 11시 중국 홈쇼핑 채널 ‘러파이(樂拍·LuckyPai)’를 통해 리파캐럿을 최초 런칭하고 중국 여심 공략에 나섰다.

리파캐럿을 런칭할 중국의 첫 홈쇼핑은 ‘러파이(樂拍?LuckyPai)’로 2007년에 설립된 홈쇼핑 업체다. 러파이는 산둥성 지난시에 위치한 홈쇼핑사로 중국 국가광전총국에서 허가한 산동지역 유일한 홈쇼핑 채널이기도 하며, 200만 이상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영향력 있는 홈쇼핑사다.
코리아테크는 러파이 홈쇼핑에서 리파캐럿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전중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리파의 중국 홈쇼핑 런칭은 중국 내 홈쇼핑사들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리파캐럿은 지난 8월 국내 홈쇼핑을 통해 런칭 이후 뷰티 디바이스로서 이례적으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제품으로,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도 역시 ‘이영애 롤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충전 없이 태양전지판으로 미세전류를 발생시키고, 특허 받은 전문관리사의 손 마사지 각도의 구현을 통해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백금 페이스롤러이다.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수중 사용 및 세척이 가능하며, 화장품이나 매개체 없이 맨 살에 직접 마사지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닿는 두 개의 볼은 금보다도 고가인 백금으로 처리되어 미세전류의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만으로는 해결되기 힘든 처진 불독살과 턱선,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중국 홈쇼핑 시장은 매년 30%씩 성장할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중국 내 상품 홍보와 판매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며“이번 중국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전중국으로 확장해 나가며 뷰티시장 공략에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