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실무체험 및 대학생들이 자기역량 강화 및 적성/진로를 탐색 해볼 수 있는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지난 2013년 상반기 1기 창단 이후,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올 해로 5번째 기수를 맞이했다.
그린메이트 5기는 4~6월 동안 활동하며, 환경 및 소비재/홍보ㆍ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5기는 얼마 전 '별자리 연애학'(leejongsuk.locknlock.com) 디지털광고를 통해 신규 런칭한 락앤락의 2015 New 텀블러 체험을 비롯해 이와 관련된 홍보/마케팅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등 보다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은 매 기수마다 생동감 있는 활동으로 성장하는 그린메이트를 통해 더욱 친환경적이고 트렌디한 기업의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그린마케터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실질적인 프로그램으로 키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