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머렐,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손잡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7일 오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홀 7에서 직원이 텐트, 스토브, 쿠커 제품 등 스노우피크의 캠핑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27일 오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홀 7에서 직원이 텐트, 스토브, 쿠커 제품 등 스노우피크의 캠핑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www.merrellkorea.co.kr)이 캠핑 전문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코마케팅을 전개, 아웃도어 사업 다각화를 펼치고 있다.

머렐의 협력사인 스노우피크는 내달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5국제캠핑페어’에 참가, 다양한 캠핑용품을 출품, 소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스노우피크 신규 포인트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머렐 트레킹화 ‘그래스보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머렐은 아웃도어부터 캠핑 브랜드까지 아우르는 토탈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해 10월 스노우피크와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통해 머렐은 스노우피크 제품을 머렐매장 내에서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판매하는 복합매장을 개설 중에 있다.

인천 구월점을 시작으로, 현재 구로 매장 등 전국에 총 7개의 머렐-스노우피크 복합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이 매장에서 판매되는 스노우피크 제품은 백패킹, 오토캠핑 등 다양한 캠핑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들을 초심자부터 전문가용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양사 패키지 판매, 멤버쉽 포인트 적립 등 아웃도어-캠핑 업계에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