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MLE 크림 14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토팜 브랜드 론칭 14주년과 건강한 피부가 행복한 삶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굿스킨 굿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을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아토팜 MLE 크림'의 200ml 대용량 버전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 판매된다.
가격은 5만원이다.
한편 아토팜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고 '굿스킨 굿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제품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22일 아토팜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개, 영상 감상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수에 따라 최대 1억 원 상당의 제품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다. 아토팜은 이를 포함해 민감피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정보 습득, 피부 개선 등을 돕기 위해 피부교실 개최, 생활환경 개선 및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