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리스마스는 아울렛에서 보내세요

최종수정 2014.12.20 07:07 기사입력 2014.12.20 07:0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울렛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준비해 크리스마스 고객맞이에 나섰다.

먼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국내외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 쇼핑'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을 연다.
파주·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행사 기간부터 다음달 4일까지 당일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아울렛 한정판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 쇼핑 프로모션을 실시해 의류·잡화·화장품부터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해외 유명 디자이너 패션·잡화 브랜드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DKNY는 아우터류를 40~70% 할인가에 제공하며 비비안웨스트우드는 기존 40~50% 할인율에 2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코치는 기존 50%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지갑 및 핸드백은 각각 5만원·15만원대 상품부터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 코스메틱스 컴퍼니 스토어에서는 25일까지 바비브라운, 맥, 크리니크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이에스티나도 블랑누와 라인의 귀걸이·목걸이 세트를 40~7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2월 한달 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트레인 무료 탑승권을 증정하며 매 주말마다 각종 BBQ 꼬치와 따뜻한 바게뜨 수프, 뱅쇼 등을 즐길 수 있는 중앙광장 바비큐 행사도 진행해 겨울철에도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을 진행해 어른, 아이들을 위한 의류·잡화 브랜드부터 주얼리 브랜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 아르마니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 주니어라인을 20% 추가 할인해 선보이고 폴로 랄프로렌은 폴로 키즈를 기존 30~50% 할인율에 2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갭 키즈에서는 10·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2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0, 21일 주말 양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중앙광장에서 재즈 캐롤 콘서트를 열고 공연 중 고객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증정한다. 또한, 센터 내 구세군 자선냄비 기부고객 중 오후 1시부터 선착순 300명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러브 앤드 메모리즈(Love & Memories)'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도 점별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20일과 21일, 25일 3일간 '크리스마스 미니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 퍼레이드에서는 산타클로스가 매장을 돌며 고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파주점에서는 25일 입체 크리스마스 카드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역점에서는 25일 크리스마스 축하 오페라 캐롤송 공연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족단위로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김해점에서는 아이스링크장을, 이천점에서는 아이스썰매장을 마련해 겨울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김해점 아이스링크장은 내년 2월까지, 이천점 아이스썰매장은 20일, 21일 양일간 운영된다.

현대아울렛 가산점은 21일까지 소외계층 아동 돕기를 위한 '자선 대(大) 바자'를 진행한다. 대표 행사로 1층 행사장에서 남성의류·제조유통 일괄형의류(SPA) 브랜드·아웃도어 등 겨울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훈훈한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 내에 전시된 북극곰 인형 '곰고미'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은 고객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한 사람당 1000원씩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한편, 모금함에 성금을 기부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레치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수익금과 이벤트로 모아진 기부금은 금천구청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해 소외계층 아동들 난방비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