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큐브百 "크리스마스에 피카츄 인형 1천개 나눠드려요"

최종수정 2014.12.19 10:08 기사입력 2014.12.19 10:08

댓글쓰기

25일 오전 11시부터 유아동 동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인형 증정

18일 오후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백화점에서 직원들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피카츄들과 함께 귀여운 피카츄 봉제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디큐브백화점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유아 동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인형을 선물로 나눠준다.

18일 오후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백화점에서 직원들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피카츄들과 함께 귀여운 피카츄 봉제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디큐브백화점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유아 동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인형을 선물로 나눠준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은 크리스마스에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 인형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포켓몬 윈터 카니발'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와 함께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로 마련했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백화점 지하2층 수변무대에서 유아 동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 인형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나눠준다. 행사는 디큐브 멤버십 그린카드(만 13세 미만 아동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전 11시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까지 '포켓몬 윈터 카니발'을 통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한다. 백화점 내에 국내 최초로 가로 길이 7m에 달하는 초대형 피카츄 벌룬을 설치했으며 1층에는 피카츄 인형으로 장식한 이색 트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는 20~21일, 24~28일에는 귀여운 피카츄들이 백화점 곳곳에 출몰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하2층 수변무대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포켓몬센터 오리지널 상품 30여 품목과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들, 내년 1월15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한정판 달력이 판매된다. 한정판 달력 구매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1매과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Y' 또는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에 환상의 포켓몬 '다크라이'를 선물해 주는 행사가 마련돼 있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큐브백화점이 준비한 깜짝 선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