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동민, '더 지니어스' 우승으로 '갓동민'됐다…상금이 무려…

최종수정 2014.12.18 13:02 기사입력 2014.12.18 13:02

댓글쓰기

장동민 우승 [사진=tvN '더 지니어스' 방송 캡쳐]

장동민 우승 [사진=tvN '더 지니어스' 방송 캡쳐]



장동민, '더 지니어스' 우승으로 '갓동민'됐다…상금이 무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3' 최종우승자가 됐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 블랙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오현민과 장동민이 최후의 승자 자리를 놓고 진검승부를 펼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현민은 1라운드 십이장기에서 승리를 거뒀고, 장동민은 2라운드에서 승리하며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쳤다.

이후 두 사람은 마지막 게임 '베팅! 가위바위보'로 3라운드를 펼쳤고, 장동민은 시작부터 오현민보다 가넷을 1개 더 가지고 게임을 시작했다.
결국 이날 장동민은 오현민을 상대로 2승을 거두며 최종 우승자가 됐다. 최종 우승자가 된 장동민은 우승 상금을 6000만원을 차지했다.

그는 "살면서 이런 사람들하고 같이 멋진 승부를 하고, 우리 '더 지니어스' 가족들한테 너무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다 쟁취할 수 있다고 이제는 이 자리에서 이야기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 인생에서 이렇게 나에게 힘들 북돋아 주는 사람들이 있구나'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 그렇게 더 살아야겠다. 그것만이 장동민이 살 길이구나 느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