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터파크, 코엑스몰에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 매장 오픈

최종수정 2014.12.18 09:46 기사입력 2014.12.18 09:46

댓글쓰기

해외 프리미엄 완구·한정판 레고·또봇 등 국내외 30여종 브랜드 450개 상품 입점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아이토이즈 매장 전경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아이토이즈 매장 전경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 해외 프리미엄 완구, 피규어, 프라모델 등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itoys)'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일 온라인몰 런칭에 이어 오프라인에도 선보인 아이토이즈는 그 동안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해외 프리미엄 완구 및 피규어, 한정판 레고·프라모델 등 키덜트족과 완구를 좋아하는 자녀들이 열광하는 인기 상품을 경제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완구 전문몰이다.

코엑스몰 지하 2층에 위치한 아이토이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봇완구인 또봇의 영실업과 국내 대표 완구기업인 손오공을 비롯해 아우디·BMW·미니쿠페 등의 전동차, 레고, 디즈니완구 등 국내외 30여 종 브랜드의 450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킹아츠 아이언맨 디럭스 헬멧세트'를 10% 할인된 15만7500원, '전동차 파파야 BMW X5'를 5% 할인된 55만원, '아이언맨 키즈네이션'을 10% 할인된 4만4100원, '스콜피온 1:16 R/C카'를 3만52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아이토이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또봇 델타트론'과 '카봇 싼타페 에이스'를 각각 5만9000원, 3만5000원에 제공하고 레고?전동차?각종 피규어 등을 약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는 아이토이즈 외에도 세계적인 영국 유아용품 브랜드인 마마스앤파파스(Mamas & Papas)와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론칭했다. 마마스앤파파스는 영국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독창적인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토이즈 오프라인 매장 옆에 위치한 마마스앤파파스 매장에는 마마스앤파파스 외에도 콩코드, 퀴니, 스토케, 다이치 등 30여종 브랜드의 450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한정 판매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의 진저브랜드 한정판 버전 '다이치 듀웰 시즌2 오가닉' 29만원과 '다이치 듀웰 시즌2 ISOFIX' 33만9000원을 각 20개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하고 북유럽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어보2 프락시스' 유모차를 최저가 수준인 54만원에 제공한다.

인터파크 쇼핑 키즈쿡 사업부 김용길 과장는 "최근 키덜트족, 프레디족 등 자신 또는 자녀를 위해 완구를 구입하는 마니아층이 증가하면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해외 프리미엄 완구, 피규어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인터파크는 소비자 수요에 맞게 온·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해 해외 프리미엄, 한정판 등 다양한 완구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