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로트가수 윤수현, 노래+광고+방송 다방면 활약…'장윤정 부럽지 않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수현

윤수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트로트가수 윤수현이 최근 본업인 노래는 물론이고 광고와 방송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제2의 장윤정' '트로트계의 싸이' 등 다양한 별명의 무게에 걸맞게 그는 자신의 활동영역을 차근차근 넓히는 중이다.

먼저 주목을 받은 건 윤수현의 신곡 '천태만상'. 최근 한 유명 SNS 커뮤니티에는 '천태만상'을 부르는 윤수현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윤수현은 개성 넘치는 가사와 안무,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선사했다. 이후 이 게시물은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의 대상이 됐다.
이후 윤수현은 교복 브랜드와 잡지 화보의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그는 지난달 교복 브랜드 '프로보노'에 광고 모델로 등장했다. 교복 브랜드 광고는 인기 아이돌들의 필수 코스. 게다가 이 브랜드의 전 모델은 바로 걸스데이 혜리였다. 윤수현은 그 바통을 고스란히 이어받으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 윤수현은 병영잡지 '월간 HIM'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촬영에서 처음으로 섹시화보를 선보였다. 병영잡지란 일반적으로 60만 국군장병들을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 이는 국군장병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인기 여성 연예인들의 대열에 그가 합류할 가능성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윤수현은 방송인으로서의 재능을 뽐내고 있다. 그는 지난 7일 KBS1 '미리 보는 2014 한-아세안 특별 정상회의'에서 리포터로 나서며 안정적인 진행을 보였다. 또 10일 열린 '2014 한국전통가요대상'에서는 MC로 나서기도 했다. 이처럼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그에게 기대감이 모아질 만하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