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김영옥, 임예진 없이 '쫄쫄' 굶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방송 화면 캡쳐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방송 화면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장미빛 연인들' 정보석과 김영옥이 임예진의 빈자리를 크게 느꼈다. 하지만 임예진은 단단히 벼르고 나섰다.

6일 오후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에서는 백장미(한선화 분)의 매니저로 나선 소금자(임예진 분)가 없는 집안꼴이 엉망으로 돌아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백만종(정보석 분)은 짬뽕과 잡채 등 중국 요리를 주문해 어머니 조방실(김영옥 분)과 함께 식사를 시작했다. 그러나 조방실은 얼마 먹지 못하고 젓가락을 내려놨다.

놀란 백만종은 "왜요 어머니. 안 먹히세요?"라며 "제 꺼, 짬뽕 드실래요?"라고 물었고, 조방실은 "나 중국 음식이라면 이제 지긋지긋하다"라고 손을 내저었다.

그러자 백만종은 "그럼 어머니, 내일은 중국집 말고 피자 시킬까요?"라고 물었고, 조방실은 "뭐여 피자? 잡채도 지금 목구멍으로 안 넘어가는데 피자가 넘어가겠어? 시레기 넣고 지진 고등어 조림, 애미가 그걸 참 잘하는데"라고 입맛을 다셨다.
조방실은 "따끈한 쌀밥에 그거 얹어서 먹으면 원이 없겠다"라고 덧붙였고, 백만종은 "시레기 고등어 조림이요?"라고 난색을 표했다. 그러자 조방실은 "참말로 이러고는 못 살겠다"며 "여편네가 집안 살림은 나몰라라 하고 바깥으로 싸돌아다니는 게 말이 되냐"라고 며느리에게 성을 냈다.

이어 "애비야, 자고로 접시랑 마누라는 밖으로 내돌리는 게 아니란다"라고 덧붙였고, 때마침 백장미(한선화 분)와 함께 귀가한 소금자는 두 사람이 식사를 하는 것을 보고 "오늘은 잡채밥이랑 짬뽕이네요.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하며 거실로 향했다.

한편 더 이상 참을 수 없던 백만종은 소금자와 백장미를 불러 앉혔다. 백만종은 소금자에게 당장 백장미의 매니저 일을 그만두라고 윽박질렀지만, 소금자는 "집에서 아내, 며느리 대접도 제대로 받지 못하는데 그럴 수 없다"며 집안일을 시키려면 월급 200만 원은 줘야 한다고 버티고 나섰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