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CJ E&M 신형관 상무가 '2014 MAMA'의 달라진 위상에 대해 언급했다.
신형관 상무는 3일 오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Mnet '2014 MAMA' 임원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처음 글로벌 시상식을 해보려고 시도했을 때, 합께 일하려는 협력업체를 구하기 힘들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날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펼쳐질 '2014 MAMA'에는 중소기업청과 CJ E&M의 지원을 받아 초청된 뷰티 패션분야 56개 중소기업들이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또 초청된 중소기업들은 이번 자리를 통해 컬러믹스 코스메틱스, DKSH 홍콩법인, 동방CJ 등 중화권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 글로벌 시장으로 활동 영역을 넓힐 기회를 마련했다.
홍콩=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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