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티브로드에 따르면 본능속도 캠페인은 기가급 인터넷으로는 국내 최초로 전권역 상용화한 320메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시리즈다. 100메가급 속도 중심의 초고속 인터넷 시장 속에 LTE보다 4배 빠른 속도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본능속도’ 라는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가지고 8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34편의 본능속도를 보여주는 동영상을 제작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캠페인 영향으로 티브로드의 9월과 10월 온라인 브랜드 클릭율이 전년 동기간 대비 18% 증가했고, 본능속도 온라인 광고 누적 조회수가 현재 100만뷰를 넘어섰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한국기자협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광고총연합회 등이 후원하며, 심사에 학계와 언론계 등 각계 전문가 100여 명이 참여하는 행사로 올해는 총 600여개의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다. 오는 3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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