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이비 결혼', 윤상현과 상견례까지 마쳤다

최종수정 2014.11.23 09:31 기사입력 2014.11.23 09:31

댓글쓰기

윤상현 메이비

윤상현 메이비



'메이비 결혼', 윤상현과 상견례까지 마쳤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윤상현과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1일 두 사람의 열애 보도가 전해지자 윤상현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지난 4월에 소개팅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지만 아직 결혼식 날짜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건 없다"고 덧붙였다.
메이비 측 역시 "윤상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며 윤상현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윤상현은 최근 진행된 SBS TV '힐링캠프' 녹화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 초 여자 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녹화에서 윤상현은 여자친구가 작가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는데, 이는 메이비가 가수보다 작사가로 활발하게 활동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2006년 가수로 데뷔한 메이비는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김종국의 '중독',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와 '그래도 남자니까' 등 여러 히트곡의 작사가로 활동했다. 윤상현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연예계 데뷔해 '내조의 여왕'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갑동이'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