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란 제목의 이 영상은 국내에서 제작된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유투브 조회수 신기록(약 931만, 19일 기준)을 세웠다.
노스페이스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7일까지(공식 온라인몰 기준)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5000명에게 꽝이 없는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한다. 이 중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파카', 'VX 하이브리드 재킷', 다운부츠 '부티' 등 노스페이스의 인기 제품이 포하돼 있는 '탐험백'을 증정한다. 또한 2만4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젠을 비롯한 모자, 장갑, 양말, 보온컵 등 겨울용 탐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감사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백화점, 전문점, 직영점 등 오프라인 매장(11월 21일부터 시작,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함께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