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화승 멤버십 고객이 르까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 후 총 100명에게 컬투 콘서트 입장권 2매씩 증정한다.
서울, 부산 지역의 경우 다음달 11일까지 약 4주간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2일에 르까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 지역의 경우 다음달 4일까지 약 3주간이다. 화승 멤버십은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