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아기 위해 도둑질…눈물로 호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방송 화면 캡쳐본 콜라보미디어 제공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방송 화면 캡쳐본 콜라보미디어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제 아이가 분유를 못 먹은지 너무 오래 돼서요"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가 결국 아기를 위해 도둑질까지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8시 45분 방송 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9회에서는 한선화가 떠나고 홀로 남은 이장우가 분유값을 벌기 위해 아등바등 아르바이트를 전전하지만 결국 아기를 위해 도둑질까지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선화가 떠나고 아기를 돌보느라 일을 할 수 없었던 이장우는 옥탑방에서 쫓겨나 여관에서 생활을 하지만 그것도 잠시 여관에서 마저 쫓겨나는 신세가 된다. 설상가상 아기를 안고 힘겹게 아르바이트를 하지만 그곳에서도 잘리게 되면서 점점 지갑은 비어가고 수중에 단돈 삼천 원밖에 남지 않는다.

오랫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한 아기는 배고파 울고 결국 이장우는 배고픈 아기를 위해 분유를 훔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바른생활 청년으로 자라온 이장우는 슈퍼 주인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제 발 저려 도망치지만 아기를 안고 있어 그마저 힘들어 금세 잡힌다.
"젊은 놈이 할 짓이 없어서 도둑질을 해. 자식 키우는 사람이 이런 짓을 해도 돼?"라는 슈퍼 주인의 호통에 이장우는 "죄송합니다. 우리 아기가 분유를 못 먹은지 너무 오래됐어요. 제가 돈을 벌어 나중에 꼭 갚으러 올게요."라고 눈물로 호소하고 딱한 상황에 슈퍼 주인은 분유 한 통을 건넨다.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이장우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