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서울 도심에서도 드라이브 스루 매장 만나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가 서울 도심 최초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영등포신길DT점을 오픈했다.

스타벅스가 서울 도심 최초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영등포신길DT점을 오픈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서울 도심에 최초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영등포신길DT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 신길로의 지하철7호선 신풍역 인근에 위치한 영등포신길DT점은 총 390여석 규모의 넒은 내부 좌석을 갖춘 복층 매장으로, 인근 주거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편의시설로 수유실이 마련돼 있다.
영등포신길DT점에서는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해 국내의 모든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 설치된 화상 주문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전체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대형 42인치 대형 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검색하면서 바리스타들과 화상으로 대화하며 주문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연중 무휴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단, 드라이브 스루 이용 주문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연장된다.

스타벅스는 오픈을 기념해 영등포신길DT점에서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2015년 10월까지 차량 1대당 2잔까지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용 스티커를 증정한다.
김제룡 스타벅스 개발총괄 팀장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소비 스타일의 확산에 맞춰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스타벅스는 지난 2012년 9월에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오픈한 드라이브 스루 1호 매장인 경주보문로DT점을 시작으로 고양, 대구, 구미, 용인, 부산, 제주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총 16개의 다양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