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두타, 동물보호 취지 ‘나이스데이’ 플리마켓 후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산타워가 동물보호 취지의 플리마켓(벼룩시장) 행사 ‘나이스데이’를 후원한다.

두산타워가 동물보호 취지의 플리마켓(벼룩시장) 행사 ‘나이스데이’를 후원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두산타워가 동물보호 취지의 플리마켓(벼룩시장) 행사 ‘나이스데이’를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 오전 11시~오후 7시에 두타 광장과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국내 유명 디자이너, 톱 모델 등 50여 명의 패션피플들이 동물보호에 뜻을 같이 해 판매자로 참여하는 플리마켓이다.
두타는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럭키드로우, 기프트 키트 등을 준비했다. 신진 디자이너 존 ‘디콤마’에서는 입점 브랜드들이 이월상품 및 샘플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당일 방문객 50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디콤마 쿠폰북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고객 500명 선착순으로 두타 노트와 마블매거진 등 각종 사은품이 든 기프트 키트를 증정하고 디자이너 신혜영(분더캄머), 김동률(률앤와이), 김인혜(메종드이네스), 박하영(스크류볼)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인스타그램에 현장 또는 자신의 사진을 ‘#MARVLEDOOTA’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 럭키드로우 자동 참가 혜택을 주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두타 카페인버스’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두타가 운영하는 디자이너 페이스북 그룹 페이지인 ‘넥스트탑디(@nextopd)’에서는 22일부터 VIP 100명 초청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당첨자들은 행사 당일 우선 입장 혜택과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제공 받는다.
한편, 이날 행사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 일부는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에 기부된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마블매거진은 공식 인스타그램(@marvlemagazine)과 톱 모델들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나이스데이 행사 포스터에 대한 ‘좋아요’ 숫자만큼 미소캔디(유기견 입양시 문제가 되는 냄새 제거용 유기농 캔디)를 적립해 동물보호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두타 관계자는 “동물을 보호하고자 마련된 의미 있는 행사에 두타가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패션과 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동참해 뜻깊은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