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네젤위거,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에 "성형수술 안 했다…건전한 생활이 비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르네젤위거 최근 [사진출처=FOX NEWS 홈페이지 캡처]

르네젤위거 최근 [사진출처=FOX NEWS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르네젤위거,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에 "성형수술 안 했다…건전한 생활이 비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최근 달라진 외모로 언론의 집중조명을 받고 있는 '브리짓 존스의 일기'의 르네 젤위거가 성형의혹을 일축했다.
21일 폭스뉴스는 한 패션행사에 참가한 배우 르네 젤위거의 모습에 "르네 젤위거가 성형수술을 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최근 공개된 모습은 훨씬 극단적"이라며 "그는 쌍커풀 수술을 하고 보톡스, 입술 필러 등을 시술한 것으로 보인다"고 성형의혹을 제기했다.

같은 날 CNN도 "르네젤위거 맞아?" 라는 제목으로 르네젤위거의 확 바뀐 얼굴에 대해 보도했다. CNN은 르네젤위거가 "영화 '제리 맥과이어', '브리짓 존스의 일기' 에서의 얼굴과 완전히 다르다"며 "같은 사람인지 의심될 정도"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 소식을 접한 르네 젤위거는 "성형수술을 안 했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이어 "사람들이 날 다르게 보는 것도 반가운 일이다. 세상의 이목으로부터 비켜 가면서 건전한 생활을 한 것이 무주름과 빛나는 달라진 외모의 비결"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또한 르네 젤위거는 "난 다르게 살아왔다. 행복하고 또 만족스럽게. 지금 달라 보이는 것도 굉장히 흡족하다"라고 행복하게 살고 있음을 강조했다.

한편 르네 젤위거는 '제리 맥과이어' '브리짓 존스의 일기' 등의 영화를 통해 한국에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르네젤위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르네젤위거, 본인이 당당하니 보기 좋다" "르네젤위거, 빛나는 외모인가" "르네젤위거, 브리짓존스의 일기 진짜 재밌게 봤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